APP Mission

1달러의 기술로 10달러의 가치를 만들고 10달러를 100달러 가치로 쓰는 회사

We create value of 10 dollars from a technology of 1 dollar value.
We use 10 dollars to make it worth of 100 dollars.

에이피피는 엔지니어링 회사이다.엔지니어는 일반사람들이 10달러에 만드는 것을 1달러로 만들 수 있는 사람들이다.

에이피피의 엔지니어링은 특정 일부부서가 아닌 전사적차원의 엔지니어링을 추구한다. 그러므로 R&D, Manufacturing(제조), C/S, Marketing, sales, HR, 경영지원은 물론 임원과 대표이사 또한 한 엔지니어니어이다.

1달러의 재화로 10달러의 가치를 창출하는 것도 엔지니어링이고, 10달러의 재화를 사용하여 100달러의 가치를 창출하는 것도 엔지니어링이다. 바로 이것이 사명의 의미이며, 에이피피의 정체성이고, 추구하는 본질적인 가치다. 이 사명을 수행하기 위해 에이피피는 존재한다.

에이피피인은 1달러의 생각, 1달러의 행동, 1달러의 소통으로 10달러 이상의 가치를 만들고, 자신의 역할 수행에 최선을 다함으로써 에이피피의 엔지니어링으로 부가가치를 창출하고자 최선을 다한다

에이피피는 우리의 삶과 환경이 풍성해지기를 추구함과 동시에 우리의 일이 인생과 연결되어지기를 갈망한다. 10달러를 100달러의 가치로 쓰는 것, 그것은 에이피피인이 추구해야 하는 성장의 방향이고 길이다.

에이피피에겐 믿음이 있다. 에이피피가 창출하는 가치, 축적하는 가치는 분명 누군가에 의해 재사용될 것 이라는 믿음, 그리고 10배가 넘는 가치를 다시 창출해낼 것이라는 믿음이 그것이다.

그러므로 에이피피는 적극적이며, 열린 엔지니어링을 추구하며, 이를 통해 우리는 글로벌 고객과 파트너로서 꿈을 향한 새로운 도전을 하고자 한다.

APP Core value


몰두하라!
Be Immersed!


함께하라!
Work Together!


좁은 문으로 들어가라!
Enter through the narrow Gate!

APP Attitude

행백리자 반구십 (行百里者半九十)
“백리를 가는 사람에게는 구십리가 반이다.”

To those who travel 100 miles, 90 miles is only half the joumey!

백리를 가는 사람이 백리를 가는 것을 자신이 해야 할 일의 전부로 생각한다면 백리를 다 가고 나서 체력이 다하거나 산만해져서 해야 할 일을 다하지 못하고 백리의 고행을 의미 없게 만들 수 있다.
에이피피가 제품을 만드는 이유는 제품을 만드는 것 자체가 아니라 제품을 통해 고객의 가치가 실현되기를 바라기 때문이다. 에이피피는 제품을 만드는 데서 멈추지 않고 집중해야 한다. 에이피피인에게 제품을 완성한다는 것은 우리가 제품을 통해 가고자 하는 길의 반을 걸은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