通知とニュース

タイトル[12월 01일 수요일] 전 직원 비즈니스 첫 소통2021-12-21 16:42
名前




 

주제 [건강] 


WITH 코로나로 에이피피는 예전의 수요 교육 시간을 다시 시작하기로 하며 2022년 `함께하는 비즈니스 경영`에 맞춰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 소통 모임을 가지기로 하였다.

2021년 12월 1일 수요일 에이피피 강방권 대표이사의 경영 미션을 돌아보는 브리핑을 시작으로, 첫 모임의 주제는 `건강`이었다.

건강이라는 주제로 2주 동안 진행할 예정으로 사회는 김용승 사장이 진행하였으며 먼저 포럼을 시작했다. 어린 시절부터 운동을 좋아하였으며, 식단 관리 및 담배를 피운 적이 없을 정도로 건강은 예방하는 것이므로 규칙적인 생활과 함께 흡연자들에게 담배 끊을 것을 권유하였다.

다음으로 주경진 이사는 학창 시절부터 농구, 배드민턴, 축구, 탁구, 수영, 마라톤 등 격한 운동을 했으며 지금까지 자기관리로 선한 영향력을 분산했으면 좋겠다고 하였다.

김수민 매니저는 관리를 시작할 예정이며, 정현종 매니저는 중학교 때부터 농구, 보디빌더 등 몸을 혹사하는 스타일의 운동을 좋아하였는데 결혼 후 요즘 생활은 퇴근 후 자녀들과 여러 프로그램이 있어서 새장에 갇힌 새처럼 지내고 있지만 기상을 하는 날의 기회를 엿보고 있다면서 김정호 매니저를 지목하였다. 김정호 매니저는 하체 운동 중점으로 건강 관리하며 평상시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 걷기 운동과 정현종 매니저에게 배운 스쿼트 운동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채식으로 식단 관리도 겸하고 있다고 하였다.

다음으로 김성민 매니저는 훈련소 이야기와 허윤석 매니저는 바른 자세를 허리 통증 예방에 도움이 된다며 추천하였다.

임효빈 매니저는 첫 번째로 과거에 운동 및 식단으로 인바디 검사 결과 10kg 이상 감량하며 근육형 몸으로 체형 변화한 적이 있기에 몸무게가 중요한 게 아니라 체지방과 근육량이 중요하다. 두 번째로 `배고픔을 어느 정도 즐겨라.`라고 그리고 김정호 매니저께 채식만 먹지 말고 고기도 드시라고 권유하였다.

김영환 매니저는 담배를 줄이도록 선언하였으며, 박상훈 매니저는 운동을 좋아하여 어린 시절부터 축구를 하다 몸을 다쳐 지금은 즐겁게 웃으면서 꾸준히 할 수 있는 배드민턴을 동호회에서 활동 중이라고 하였다. 다음으로 이영배 매니저는 따로 관리는 안 하고 있지만 가족들과 두 달에 한두 번 등산 및 걷기 운동을 하고 있는데 다 같이 할 수 있는 운동을 찾아볼 것이라고 하였다.

이어 강방권 대표는 최근 광교산 근처로 이사를 하며 등산을 한 번도 하지 않던 아내가 같이 등산을 자주 한다며 주변 환경의 중요성을 언급하였다. 다음으로 정슬예 매니저는 강아지와 하루에 2~30분씩 산책하므로 강아지를 좋아하는데 운동하기 귀찮으신 분들께 강아지 키우는 것을 추천하였다. 마지막으로 김상진 매니저는 건강 관리와 함께 20kg도 감량해봤지만 각 분야에는 전문가가 있기 때문에 딱 두 가지만 기억하라 "개인 마음가짐과 돈만 있으면 건강 관리는 할 수 있다"라고 마무리를 지었다.

코로나 이후 전 직원이 주제를 가지고 돌아가며 포럼을 하는 첫 모임이었는데도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 웃으면서 소통되는 시간이 되었다.


ⓒ 2021. 에이피피 Inc. All rights reserved.
모든 글과 사진들의 저작권은 에이피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복사할 수 없습니다.
コメント